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앱 4번주문 1만원 환급

주식 경제

by 유익한일상 2020. 12. 29. 10:00

본문

반응형

1. 29일 화요일 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음식을 4차례 주문이나 결제를하면 1만원을 환급해줍니다.

2. 농림축산식품부는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를 하면 다음달 카드사에서 1만원을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형태로 환급해주는 외식 할인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3. 배달앱은 배달특급, 위메프오, 먹깨비,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페이코(PAYCO) 등 7개 사가 지원됩니다. 띵똥, 배달의명수, 부르심, 부르심제로 등 4개는 시스템 정비 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4. 카드사의 경우 국민, 농협, 롯데, 비씨, 우리, 삼성, 신한, 하나, 현대 등 9곳이 참여했습니다.

5. 소비자는 카드사를 통해서 참여 응모를 한 후에 행사 참여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를 하면 된됩니다.

참여 실적확인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6. 배달앱으로 주문·결제한 경우에만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카드사별로 하루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

7. 배달앱 주문·결제 후 매장을 방문해 포장 음식을 가져가는 것은 되지만, 배달원 대면결제나 매장에서 현장결제 후 포장해가는 경우는 실적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8. 배달앱의 간편결제는 응모 카드와 연계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