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방문예약 정보
대상
- - 온라인 본인인증이 불가한 사업체, 대리인 신청 등 개별 증빙자료의 확인이 필요한 사업체, 신속지급 미포함 사업체 중 영업시간제한 행정명령을 이행한 사업체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준비서류
- 소상공인방역지원금 홈페이지(소상공인방역지원금.kr) 내 [공고문] 참조
방문 예약 일자(지역센터 방문 전 예약은 필수)
- A. 방문 예약 신청 가능 일자
- - (온라인 신청) 2.23(수) 09:00 ~ 3.3(목) 24:00
- - (콜센터 신청) 2.23(수) 09:00 ~ 3.3(목) 18:00
- * 단, 희망일자 및 시간, 센터에 예약 가능한 수가 남은 경우에 한함
- B. 예약 후 방문 가능 일자
- - (예약 후 방문 가능 일자) 2.24(목) 09:00 ~ 3.4(금) 17:30
- * 단, 희망일자 및 시간은 각 센터에 예약 가능 시간이 남은 경우에 한함
- C. 예약 변경 및 취소
- - 예약 신청완료 후, 변경 또는 취소를 희망할 경우
- 관련문의사항은 소상공인방역지원금 콜센터(☎1533-0100)로 문의
댓글 영역